일본 감독이 목표는 우승이라 그랬을 때 비웃었는데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3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도 조직력과 실력이면 과장된 말도 아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21 이번 우승할듯요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 작성시간 26.06.21 그건 아니구요. 일본내부적으로도 그정도는 아니라고 나왔어요.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21 채소 8강가고.. 4강급 조직력이네요. 우승은 운과 돋보적으로 재능있는 스타가 있어야 가능할 것 같구요. 작성자양귀마면상 | 작성시간 26.06.21 잘가야 16강쯤일듯해요32강서도 힘든팀만날듯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