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감독이 목표는 우승이라 그랬을 때 비웃었는데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394 목록 댓글 4

이정도 조직력과 실력이면 

 

과장된 말도 아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21 이번 우승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 작성시간 26.06.21 그건 아니구요. 일본내부적으로도 그정도는 아니라고 나왔어요.
  •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21 채소 8강가고.. 4강급 조직력이네요.
    우승은 운과 돋보적으로 재능있는 스타가 있어야 가능할 것 같구요.
  • 작성자양귀마면상 | 작성시간 26.06.21 잘가야 16강쯤일듯해요
    32강서도 힘든팀만날듯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