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로치면 손흥민 이강인 황인범 황희찬 정도가 빠진전력인가요;;?

작성자동탄2신도시|작성시간26.06.21|조회수653 목록 댓글 6

미토마 쿠보 미나미노 엔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거기에 김민재까지 빠짐 지금 일본 잘해야 1.5군 심하게 말하면 2군에 근접한 전력임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1 근데 걔네들 빠져도 들어오는게 분데스 EPL주전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어이가 없더라구요
  • 작성자해머형 | 작성시간 26.06.21 드디어 전설의 2군으로 월드컵 박살내고 있는 일존
  • 작성자먹돌세기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A+ 선수에서 B+선수가 나오는거지만. 일본은 A0선수가 나오는거라. 스쿼드 차이가 넘 크네요. 일본 감독이라면 손흥민 김민재 김승규 데리고 오고싶을 듯+강인이 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