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앤도. 쿠보. 미나미노. 미토마 없는데도 이정도면 인정이다

작성자뿅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340 목록 댓글 3

인정하는데 32강에서 탈락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괴물기사 | 작성시간 26.06.21 한국따위는 이제 일본의 발가락때수준임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21 이사람 심하게 말하네 발가락에 때라니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1.5군으로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