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도. 쿠보. 미나미노. 미토마 없는데도 이정도면 인정이다 작성자뿅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3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정하는데 32강에서 탈락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괴물기사 | 작성시간 26.06.21 한국따위는 이제 일본의 발가락때수준임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21 이사람 심하게 말하네 발가락에 때라니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1.5군으로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