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잘한다기보단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4 목록 댓글 28

튀니지가 정돈이 전혀 안된 플레이가 너무 보이네요.
대량 득점도 가능한 경기인데 일본이 딱히 확 잘한다보긴 어렵다보입니다.
제 짧은 소견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뿡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조에 있었으면 진작 2승 했을듯 ㅎㅎ 객관적으로 잘합니다
  • 작성자전형적인공격수 | 작성시간 26.06.21 강팀입니다.
    우리 대표팀 보다 모든 면에서 우위입니다.
    이전엔 피지컬로 찍어 누르기라도 했는데,
    이제 일본 피지컬도 만만치 않네요.
  • 작성자TENDER Eyes | 작성시간 26.06.21 네덜란드 스웨덴 튀니지 한국. 이렇게 대입해보시면 답이 나올겁니다!
  •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21 기본체력이 준비가 잘된듯..
    수비가담 전방압박이 한국이 저래 당하면 공뺏기고..역습 많이 당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전체적인 체력이나 조직력은 일본이 더 강한게 맞는데 잘 맞아돌아가는 그림은 아니네요. 대량득점도 가능한 튀니지 상태인데 일부러 힘빼고 하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