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확실히 축구는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415 목록 댓글 5

감독빨이네요.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 정말 잘합니다.
1.5군 전력인데 이대로도 8강까지 그냥 갈거 같네요.
전설의 1군이었으면 진짜 4강 그 이상도 노려봤을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주론 | 작성시간 26.06.21 토너먼트에서 재미본 적 없어요.
  • 작성자dra23 | 작성시간 26.06.21 감독도 감독인데 멀리 내다보고 준비한 일본 축구 시스템빨이 슬슬 나오고있다고 봅니다ㅡ 우리도 빨리 쫓아가야할텐데..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그런데 1.5군 2군이라 해도 전원 분데스 EPL 빅리그 주전들이라 전력누수는 우리만큼 심하진 않죠.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월드컵 최고 성적이 16강인데 과연,,
  •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전설의 1군은 지금 지구 대표로 우주 월드컵 출전중입니다.
    행성간 이동거리가 길어서 토너먼트 2차전 하려고 10년째 이동중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