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한국을 넘어 세계왕좌의 자리를 넘보는데..

작성자괴물기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676 목록 댓글 11

 

우린 걍 자기 밥그릇싸움만 하고있고

이제 아시아축구의 2류국가로 전락하겠지..

 

역사의 반복같네요

 

한참뒤떨어지던 비문명국 쪽발이들이

훗날 아시아패권국에 미국과 다이다이 뜨는

초강대국이 되는 그 과정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 때나 축구 축구 하지
    케이리그 다들 관심 없잖아요
  • 작성자연봉3억 | 작성시간 26.06.21 불과 몇분전 욱일기 흔들며 개발광하는 쪽바리새끼들인데 ㅋㅋ 진짜 기가차네 일뽕들은 진짜 제발 저기나라가서 방사능 맛있게 마시며 살았으면
  • 작성자gg분대장 | 작성시간 26.06.21 역사까지 ㅋㅋㅋㅋㅋ
  •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 작성시간 26.06.21 그냥 현시점 한국축구의 미래가 암울해서 한탄하시는 거니 이해합니다 ㅋㅋ 진짜 협회 정신차려야되요
  • 작성자트래킹러브 | 작성시간 26.06.21 무슨 세계왕좌의 자리를 넘봐요..으이구..이제 조별리그 2차전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