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걍 자기 밥그릇싸움만 하고있고
이제 아시아축구의 2류국가로 전락하겠지..
역사의 반복같네요
한참뒤떨어지던 비문명국 쪽발이들이
훗날 아시아패권국에 미국과 다이다이 뜨는
초강대국이 되는 그 과정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 때나 축구 축구 하지
케이리그 다들 관심 없잖아요 -
작성자연봉3억 작성시간 26.06.21 불과 몇분전 욱일기 흔들며 개발광하는 쪽바리새끼들인데 ㅋㅋ 진짜 기가차네 일뽕들은 진짜 제발 저기나라가서 방사능 맛있게 마시며 살았으면
-
작성자gg분대장 작성시간 26.06.21 역사까지 ㅋㅋㅋㅋㅋ
-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작성시간 26.06.21 그냥 현시점 한국축구의 미래가 암울해서 한탄하시는 거니 이해합니다 ㅋㅋ 진짜 협회 정신차려야되요
-
작성자트래킹러브 작성시간 26.06.21 무슨 세계왕좌의 자리를 넘봐요..으이구..이제 조별리그 2차전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