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난 월드컵때 일본 키퍼 실수도 잦고 판단도 애매하던데 이번엔 잘 하나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21|조회수284 목록 댓글 8

1차전을 제대로 못봐서 모르겠지만 일본은 키퍼 실수로 통탄의 골을 한 번쯤 먹을거 같은 느낌이 있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난 월드컵 정도의 활약상만 해줘도 좋은데 말이죠 ㅎㅎ
  • 작성자주먹쥐고일어서요 | 작성시간 26.06.21 나이도 더 먹고 경험치도 쌓여서
    지금은 잘 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매우 안좋은 소식이네요
  • 작성자낙원의밥 | 작성시간 26.06.21 원사이드 경기다 보니 일본 골키퍼가 별로 할 일이 없는 듯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번 경기 말고요 토너먼트 가서 그럴거 같은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