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전을 제대로 못봐서 모르겠지만 일본은 키퍼 실수로 통탄의 골을 한 번쯤 먹을거 같은 느낌이 있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지난 월드컵 정도의 활약상만 해줘도 좋은데 말이죠 ㅎㅎ
-
작성자주먹쥐고일어서요 작성시간 26.06.21 나이도 더 먹고 경험치도 쌓여서
지금은 잘 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매우 안좋은 소식이네요
-
작성자낙원의밥 작성시간 26.06.21 원사이드 경기다 보니 일본 골키퍼가 별로 할 일이 없는 듯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번 경기 말고요 토너먼트 가서 그럴거 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