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에서 개막전
제주도에서 4강전
개성에서 3,4위전
상암에서 결승전
볼수있을까요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간개조용광로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칠순이네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시간 26.06.21 20년만 더살면되네 ㄷㄷㄷ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작성시간 26.06.21 죽기전에 원없이 응원하고 울고 기뻐했으면 좋겠어유..
-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21 2002년에 했으니 이제 할때자나
피파야 우리나라 개최지로 선정해라 -
작성자이종둘째형 작성시간 26.06.21 제 꿈이 돈 벌면 해외 월드컵 관광가서 응원하는 건데.. 제 생애 이룰 수 있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