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잘하긴 합니다만...

작성자Crying Wolf|작성시간26.06.21|조회수300 목록 댓글 2

일본.. 월드컵 최고 성적이 16강 아닌가요?

너무 올려치기하지 말고 이번엔 과연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결과 나오는거 보고 평가합시다.

토너먼트 가면 한단계 수준 높은 팀들과의 상성, 많은 변수를 뚫고 얼마나 성적을 내는지가 중요한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 | 작성시간 26.06.21 네!!!아주 공감합니다.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친선, 조별에서 좀 더 잘하는 ㅂ ㅅ 들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