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월드컵 최고 성적이 16강 아닌가요?
너무 올려치기하지 말고 이번엔 과연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결과 나오는거 보고 평가합시다.
토너먼트 가면 한단계 수준 높은 팀들과의 상성, 많은 변수를 뚫고 얼마나 성적을 내는지가 중요한 듯...
다음검색
일본.. 월드컵 최고 성적이 16강 아닌가요?
너무 올려치기하지 말고 이번엔 과연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결과 나오는거 보고 평가합시다.
토너먼트 가면 한단계 수준 높은 팀들과의 상성, 많은 변수를 뚫고 얼마나 성적을 내는지가 중요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