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쓰리백 쓸거면 일본처럼 해야지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162 목록 댓글 1

쓰리백에서 사이드 공격은 윙백이 핵심인데 그럼 운동량과 스피드 공격력 좋은 애를 윙백에 박고 윙백 올라가면 쓰리백 스토퍼가 올라가서 공간 메워줘야지

우리나라는 실점하기 싫어서 파이브백 만들기 위한 백쓰리...

그러다보니 중원 숫자 부족해지고 전방톱은 항상 고립됨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세클래스 위인듯 ㅠㅠ 열받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21 이번 월드컵 이후로 우리나라는 3백 금지령 내려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