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백에서 사이드 공격은 윙백이 핵심인데 그럼 운동량과 스피드 공격력 좋은 애를 윙백에 박고 윙백 올라가면 쓰리백 스토퍼가 올라가서 공간 메워줘야지
우리나라는 실점하기 싫어서 파이브백 만들기 위한 백쓰리...
그러다보니 중원 숫자 부족해지고 전방톱은 항상 고립됨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세클래스 위인듯 ㅠㅠ 열받네
다음검색
쓰리백에서 사이드 공격은 윙백이 핵심인데 그럼 운동량과 스피드 공격력 좋은 애를 윙백에 박고 윙백 올라가면 쓰리백 스토퍼가 올라가서 공간 메워줘야지
우리나라는 실점하기 싫어서 파이브백 만들기 위한 백쓰리...
그러다보니 중원 숫자 부족해지고 전방톱은 항상 고립됨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세클래스 위인듯 ㅠㅠ 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