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또 열받네 작성자크로캅포레버|작성시간26.06.21|조회수2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 일본 좀 이기고 있으니 어김없이 일뽕들 나오네진심 화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인정하면 됩니다. 최근 일본 전적과 피파랭킹을 보시면 이미 한국을 앞지른건 맞지요. 그래도 16강서 우리랑 붙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21 짜증이 많이 나네요 휴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21 전 이종 하면서 못느꼈는데 심하게 맛간 넘들이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