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서야 한국축구팬들이 꼬리를 내린 느낌....

작성자괴물기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334 목록 댓글 27

제가 볼때 

일본이 한국을 넘어선게 이미 수년전 같은데..

 

한국팬들만 유독 그걸 인정 못하고

역대전적을 들먹이며 끝까지 일본이 아직 한국의 아래라는 식으로

주장하더니

 

최근에 일본축구가 미친발전을 보이며 

누가봐도 넘사벽으로 달아나니깐

 

이제서야 일본이 한국의 위에 있다는걸 인정하고

꼬리를 내리는 분위기네요

 

저도 참.. 착찹한 마음이 들지만

어쩌겠어요

 

꼬우면 추월당하지 말았어야 하는 기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llasAthene | 작성시간 26.06.21 아 쪽바리 냄새
  • 작성자MtotheK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세계랭킹 1위한다해도 빨아줄 생각 전혀 없음
  •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21 관심받고싶으신가요?식사는하셨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뭘 꼬리까지 내려요 ㅎㅎ 멘트 재미지시네요.
  • 작성자여지를 주지만 받아주질 않高 | 작성시간 26.06.21 당신같은 정신을 가진 사람들이 나라를 내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