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볼때
일본이 한국을 넘어선게 이미 수년전 같은데..
한국팬들만 유독 그걸 인정 못하고
역대전적을 들먹이며 끝까지 일본이 아직 한국의 아래라는 식으로
주장하더니
최근에 일본축구가 미친발전을 보이며
누가봐도 넘사벽으로 달아나니깐
이제서야 일본이 한국의 위에 있다는걸 인정하고
꼬리를 내리는 분위기네요
저도 참.. 착찹한 마음이 들지만
어쩌겠어요
꼬우면 추월당하지 말았어야 하는 기분..
다음검색
제가 볼때
일본이 한국을 넘어선게 이미 수년전 같은데..
한국팬들만 유독 그걸 인정 못하고
역대전적을 들먹이며 끝까지 일본이 아직 한국의 아래라는 식으로
주장하더니
최근에 일본축구가 미친발전을 보이며
누가봐도 넘사벽으로 달아나니깐
이제서야 일본이 한국의 위에 있다는걸 인정하고
꼬리를 내리는 분위기네요
저도 참.. 착찹한 마음이 들지만
어쩌겠어요
꼬우면 추월당하지 말았어야 하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