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타니가 대단하긴 하네여

작성자tmdwo07|작성시간26.06.21|조회수771 목록 댓글 14

어떤 종목이건...

일본팀이 경기를 하면

지길 바라는 분위기가 주를 이루죠

지금도 튀니지가 이겼으면 하는 분위기이고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



하지만 오타니가 나올땐 다르더라구여

지난번 wbc때도 오타니 보려고 일본팀 응원한 경우가 많은거 보면 (vs 우리나라 경기제외)

오타니가 대단한 인물임엔 틀림없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라우디아 | 작성시간 26.06.21 한국에 우호적 모습 보여주고 존중도 해서 저도 좋아해요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21 오타니는 꺼드럭대질 않음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오타니 오늘 무안타에요 라고 쓰려다가 기록보고 왔는데 막판에 홈런 쳤네요....역시 갓타니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1 오타니는 뭐랄까 우리나라 아니 세계에서 비빌 수 있는 선수가 아니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21 오타니는 인성이.. 너무 훌륭해서 일본이 손흥민 보는거랑 같은 느낌이랄까 한국에도 우호적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