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뽕도 싫고, 일까도 싫고 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21|조회수360 목록 댓글 8

 관심 받을려는 일뽕도 싫고,   막무가내로 일본 처 발릴거라는  일까도 보기 싫음. 

 그냥 스포츠의 과정이랑 결과만 보고 잘하네 못하네 합시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트리스 상클레어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좀 까도 되요. 오늘도 욱일기 들고온거 봐요
  • 답댓글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 작성시간 26.06.21 욱일기는 얼마든지 까도 되는데 일본 축구를 까지 말자는 얘기죠.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21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서면 일본 내려치가 더 위험함. 현실을 똑바로 자각해야 발전이 있는데 맨날 풀전력으로 싸우면 이긴다느니 하면서 정신승리 하니깐 위기감이 현실을 못따라가는듯요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일뽕이랑 일까랑 동급인가요?
  • 작성자떼인돈 대신 갚아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21 일까는 이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