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는 이제부터 쏜 빼기만 해라 작성자[FA] 개가 천선|작성시간26.06.21|조회수37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쏜이 있고없고는 진짜 천지차이. 쏜.강인.인범. 세명이 함께 뛸때 한국은 강하다.풀타임 시켜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주론 | 작성시간 26.06.21 막판이라 못빼죠 이제 작성자DIVISION | 작성시간 26.06.21 손 선발 제외하면 안빼도 될듯 하면서 제외하는거 아냐 띵보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21 뺀다고 욕먹어서 남아공전엔 벤치 출발시키다 후반에 쫄려서 투입시킬예정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쏘니를왜자꾸 빼는지모르겠어요 폼이구린것도아니고 진짜 욕나옴 작성자하늘에게신 아버지 | 작성시간 26.06.21 설영우나 안 넣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