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보는 이제부터 쏜 빼기만 해라

작성자[FA] 개가 천선|작성시간26.06.21|조회수370 목록 댓글 6

쏜이 있고없고는 진짜 천지차이. 쏜.강인.인범. 세명이 함께 뛸때 한국은 강하다.
풀타임 시켜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주론 | 작성시간 26.06.21 막판이라 못빼죠 이제
  • 작성자DIVISION | 작성시간 26.06.21 손 선발 제외하면 안빼도 될듯 하면서 제외하는거 아냐 띵보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21 뺀다고 욕먹어서 남아공전엔 벤치 출발시키다 후반에 쫄려서 투입시킬예정
  •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쏘니를왜자꾸 빼는지모르겠어요 폼이구린것도아니고 진짜 욕나옴
  • 작성자하늘에게신 아버지 | 작성시간 26.06.21 설영우나 안 넣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