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우위에 있는건 맞고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riapism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이겨도 불안불안하게 이기지 않을까요?? 일본은 너무 안정적이네요 ㅜ
-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거의 한골 쳐먹고 시작하는 축구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맥길러스 작성시간 26.06.21 일단 튀지니가 축구역사상 남아공을 상대로 진적이 한번도 없으니 우리가 남아공을 가지고 노는게 정배이긴 하죠.
-
작성자bongn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냥 협회 차이라고 봅니다.협회의 능력.
시스템의 차이포함.유소년 육성.지도자 및 코칭스태프 육성.해외진출 적극성..
엄밀히 말하면 일본에게 밀리는게 오프더볼 움직임.체력.트래핑..기본적인건데..이 모든게..기초적인 시스템에서 나오기에..
협회가 삽질한게 지금 결과인거죠 -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21 비교대상이 안됩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정도 상대라 질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