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린 왜 항상 일본의 아래에서 2인자 노릇일까..

작성자헤비급챔피언 존존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813 목록 댓글 30

국력도

경제도 

축구도

농구도

야구도

배구도

AV산업도

 

어느것 하나 이기는게 없네요

개 열받음...

 

 

아...

그래도 요새 가요.드라마 언터테이먼트 산업은 이기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라밴드 | 작성시간 26.06.21 반도체랑 케이팝,드라마 만으로도 저거 올킬하고도 남음
  • 답댓글 작성자홍합살 요리사 | 작성시간 26.06.21 2222
  • 작성자뿅맨 |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 결승전 하프 타임때 공연하는 BTS
  • 작성자소요유 | 작성시간 26.06.21 얘기하는 "우리"가 대한민국은 아닌 듯한데 거기가 어딥니까?
  • 답댓글 작성자enchantment | 작성시간 26.06.21 다른나라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