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왜 항상 일본의 아래에서 2인자 노릇일까.. 작성자헤비급챔피언 존존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813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력도경제도 축구도농구도야구도배구도AV산업도 어느것 하나 이기는게 없네요개 열받음... 아...그래도 요새 가요.드라마 언터테이먼트 산업은 이기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라밴드 | 작성시간 26.06.21 반도체랑 케이팝,드라마 만으로도 저거 올킬하고도 남음 답댓글 작성자홍합살 요리사 | 작성시간 26.06.21 2222 작성자뿅맨 |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 결승전 하프 타임때 공연하는 BTS 작성자소요유 | 작성시간 26.06.21 얘기하는 "우리"가 대한민국은 아닌 듯한데 거기가 어딥니까? 답댓글 작성자enchantment | 작성시간 26.06.21 다른나라인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