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구보니 튀니지.. 2002년때 일본의 16강 제물 아녔나요??

작성자헤비급챔피언 존존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244 목록 댓글 1

넘 오래전 기억이라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일본이 튀니지 꺾고 16강진출했던거같은데..

나카타가 골넣고..

 

 

쟤들은 20년전이나 지금이나..

일본의 제물이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21 포르투갈도 20년 간격으로 우리 제물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