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구보니 튀니지.. 2002년때 일본의 16강 제물 아녔나요?? 작성자헤비급챔피언 존존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24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넘 오래전 기억이라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일본이 튀니지 꺾고 16강진출했던거같은데..나카타가 골넣고.. 쟤들은 20년전이나 지금이나..일본의 제물이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21 포르투갈도 20년 간격으로 우리 제물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