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0 작성자왕따뚜|작성시간26.06.21|조회수2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관짝에 못박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기가 막히네요. 저런 축구가 취향인데 그걸 일본이 하다니...ㅜㅡ 답댓글 작성자왕따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축협시끼들 저걸보고도 느끼는게 없으니 답답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