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일본 만나면 줘털리겠다 ㅋㅋㅋㅋㅋ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21|조회수832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봉3억 | 작성시간 26.06.21 글게요 쪽본은 방사능에 줘터지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21 ㅇㅇ mb놈 능력으로는 그냥 개박살 난다고 봄 작성자한결같은병신 | 작성시간 26.06.21 5대0대패하고 감독 짤랐으면 작성자호롤롤롤롤룰룰루 | 작성시간 26.06.21 또 시작 작성자sang ju | 작성시간 26.06.21 지금은 비교불가 입니다.아시아 독보적 1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