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속도감이 너무 좋네요.

작성자배곧강우아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2 목록 댓글 2

일본 선수들은 계속 움직이고

볼터치도 다음 동작 생각해서 하고

패스속도, 움직임 너무 빠르고 좋네요.

epl 상위권팀 같습니다.

미토마까지 있었으면 더 재밌는 경기 했을거 같아요.

결국 기본기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는 압박도 안해..개인기량도 없고.. 질만하다
  • 작성자검정빤쮸 | 작성시간 26.06.21 일본도 잘하고 있지만 튀니지가 공간넓고 수비쪽에서 무리하게 드리블하고 우리랑해도 3대떡은 나올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