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감이 너무 좋네요. 작성자배곧강우아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선수들은 계속 움직이고볼터치도 다음 동작 생각해서 하고패스속도, 움직임 너무 빠르고 좋네요.epl 상위권팀 같습니다.미토마까지 있었으면 더 재밌는 경기 했을거 같아요.결국 기본기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는 압박도 안해..개인기량도 없고.. 질만하다 작성자검정빤쮸 | 작성시간 26.06.21 일본도 잘하고 있지만 튀니지가 공간넓고 수비쪽에서 무리하게 드리블하고 우리랑해도 3대떡은 나올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