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아 선전 기원하다가도 일뽕들때문에 기분잡침

작성자살찐고양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29 목록 댓글 7

뤼디거 개다리 수비때 열받고 그때 일본 이겨서 통쾌했는데 그뒤 일뽕 다기어나와서 거기에 또 열받고 ㅋ 레스터 우승이나 기타 우승 세리머니할때 아시안 패싱 당하는거 개 주옥같음 같이 공감하고 열받아 했는데 또 일뽕들 생각하니 응원도 선전도 바라지 않게 되네요. 아시안컵 뭐 일본이 우승한다고 한국 개무시하다가 스페인 독일 잡고선 베트남한테도 갤겔거리다 8강딱. 이미 전적들이 있는데 조별리그 잘하고 토너만트 광탈하는 경우. 도대체 브라질 잉글랜드 다이기고 4강 우승한다는건 진심인건지. 최대 분석사이트 옵타는 그렇게 안보던데요? 우승권 4강권 8강권이이 합리적인 분석이고 인정해야하는건가요? 합법토토 5만원빵이라도 한번 걸면서 해보시죠 일뽕들 몇개아이디 기억나는데 인종좀 해주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hilip Marlowe | 작성시간 26.06.21 왜놈들 게시판이 따로 있어야겠어요
    쓰레기통겸해서
  • 작성자호롤롤롤롤룰룰루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축구 이기는 날이면 난리나요…..
    지는 날은 어디 있는지 코빼기도 안뵈더만…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1 명예일본인들이 많네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1 빠가 까를 만들고 까가 빠를 만들죠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21 잘한다는건 인정하는데 과하게 빠는것들이 쫌 눈꼴시렵게 오바하긴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