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디거 개다리 수비때 열받고 그때 일본 이겨서 통쾌했는데 그뒤 일뽕 다기어나와서 거기에 또 열받고 ㅋ 레스터 우승이나 기타 우승 세리머니할때 아시안 패싱 당하는거 개 주옥같음 같이 공감하고 열받아 했는데 또 일뽕들 생각하니 응원도 선전도 바라지 않게 되네요. 아시안컵 뭐 일본이 우승한다고 한국 개무시하다가 스페인 독일 잡고선 베트남한테도 갤겔거리다 8강딱. 이미 전적들이 있는데 조별리그 잘하고 토너만트 광탈하는 경우. 도대체 브라질 잉글랜드 다이기고 4강 우승한다는건 진심인건지. 최대 분석사이트 옵타는 그렇게 안보던데요? 우승권 4강권 8강권이이 합리적인 분석이고 인정해야하는건가요? 합법토토 5만원빵이라도 한번 걸면서 해보시죠 일뽕들 몇개아이디 기억나는데 인종좀 해주시고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