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기는건 상관없는데 3대0이라는게 빡침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21|조회수2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하믄 5대 떡도 나올듯하고아우 배아파!!명보시끼는 분명 비기기만 하려할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