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 아시아팀이
3골차로 이긴사례가 없었음
무슨 월드컵을 아시안컵 수준으로 갖고노네..
일본 미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21 아시안컵 8강 탈락인데 무슨 아시안컵 수준으로 가지고 노나요?? 가지고 놀림당한거 말하는건가??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괴물기사 작성시간 26.06.21 아시안컵때 일본하고 지금 일본이 같나요?? 지금은 네덜란드랑 막상막하팀인데.. 언제적 8강이야기를..
-
답댓글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21 괴물기사 가장최근 메이져대회인데요? 지난 월드컵 독일 스패인 잡고 바로열린 열린 대회인데요? 그리고 본문에서 아신안컵을 거론해서 맞춰 단거죠. 본문 아시안컵은 다른대회인가요?
-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시간 26.06.21 조금만 더 조금만더 ㅋㅋ 조금만 더 찬양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21 조금만더 빨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