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확실히 이종에도 세력들 투입 많아진게 체감이되네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21|조회수339 목록 댓글 9

정사게도 이상해지고

이상하게 비정상적 일뽕들이 많아졌네요ㅋㅋ

원래 안그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21 축구시즌되면 기가막히게 튀어나오는 익숙한 닉넴들이있음ㅋㅋ
  • 작성자enchantment | 작성시간 26.06.21 일뽕들 지긋지긋
  •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21 잘한다정도만 해도될걸
    존나게 빠네요 잘한다고 칭찬하면 될걸
    찬양하고 물고빨고 븅신새끼들
    그냥 일본으로 이민을가지
  • 답댓글 작성자무한노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꼴보기 싫네요.
  • 작성자gg분대장 | 작성시간 26.06.21 응원할순있지만 과하게 빠는건 역겹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