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21
축구시즌되면 기가막히게 튀어나오는 익숙한 닉넴들이있음ㅋㅋ
-
작성자enchantment
|
작성시간
26.06.21
일뽕들 지긋지긋
-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21
잘한다정도만 해도될걸
존나게 빠네요 잘한다고 칭찬하면 될걸
찬양하고 물고빨고 븅신새끼들
그냥 일본으로 이민을가지
-
답댓글
작성자무한노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꼴보기 싫네요.
-
작성자gg분대장
|
작성시간
26.06.21
응원할순있지만 과하게 빠는건 역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