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을 가지고 있을때 여유임
모든 선수가
볼을 가졌을때 당황하지 않음
볼 간수 능력을 보면
모든 선수가 이강인급 같음
그래서 경기보는게 편안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카리수액 작성시간 26.06.21 곰바우 진짜ㅋㅋㅋㅋ'축구는 원래 해줘 하는거지 감독이 뭘 하겠냐'는 말에 얼마나 지능이 낮으면 이럴까 싶던...
-
답댓글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곰바우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같이
해외에서 명장들의 지도를
받으며 뛰었던 선수들이
심정은 오죽할까요?
저는 안세영선수가 올림픽직후
폭로했든이 이번 월드컵 이후
뭔가 나올듯합니다 -
작성자포카리수액 작성시간 26.06.21 그러한걸 주는게 감독이죠.선수들에게 움직임에 대해 잘 짜주면 선수들은 이럴땐 이렇게 저렇땐 저렇게가 이미 있으니 여유가 있죠.
-
답댓글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일본 공격보다 수비의 조직력이
더 대단한거 같아요
저 감독 왜 명보보다
연봉이 낮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포카리수액 작성시간 26.06.21 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수비 조직력은 진짜 감코진이 만드는거죠....아 그리고 명보보다 연봉이 낮은 이유는 명보는 자기를 버리고 하는 봉사활동이고 저 감독은 정상적으로 선임되어 일하는 중이라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