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선수들이 부러운점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323 목록 댓글 8

볼을 가지고 있을때 여유임
모든 선수가
볼을 가졌을때 당황하지 않음
볼 간수 능력을 보면
모든 선수가 이강인급 같음
그래서 경기보는게 편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카리수액 | 작성시간 26.06.21 곰바우 진짜ㅋㅋㅋㅋ'축구는 원래 해줘 하는거지 감독이 뭘 하겠냐'는 말에 얼마나 지능이 낮으면 이럴까 싶던...
  • 답댓글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곰바우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같이
    해외에서 명장들의 지도를
    받으며 뛰었던 선수들이
    심정은 오죽할까요?
    저는 안세영선수가 올림픽직후
    폭로했든이 이번 월드컵 이후
    뭔가 나올듯합니다
  • 작성자포카리수액 | 작성시간 26.06.21 그러한걸 주는게 감독이죠.선수들에게 움직임에 대해 잘 짜주면 선수들은 이럴땐 이렇게 저렇땐 저렇게가 이미 있으니 여유가 있죠.
  • 답댓글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일본 공격보다 수비의 조직력이
    더 대단한거 같아요
    저 감독 왜 명보보다
    연봉이 낮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포카리수액 | 작성시간 26.06.21 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수비 조직력은 진짜 감코진이 만드는거죠....아 그리고 명보보다 연봉이 낮은 이유는 명보는 자기를 버리고 하는 봉사활동이고 저 감독은 정상적으로 선임되어 일하는 중이라 그렇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