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우라 나카타 있었을때만 해도 ㅈ밥이었는데

작성자조용한 달빛|작성시간26.06.21|조회수152 목록 댓글 2

제법 올라왔네요
축구발전 100년 계획인가 뭔가 세워서 꾸준히 했다더니
우리랑 16강에서 만나서 진검승부 한판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만과편견 | 작성시간 26.06.21 99년인가 나카타 일본한테 4대1로 졌던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충격이 너무 컸음..
  • 작성자괴물기사 | 작성시간 26.06.21 1993년 미우라때 부터.. 우리랑 라이벌이 된거고..
    그전엔 우리 밥이었죠
    나카타때부터 거의 박빙수준으로 올라갔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