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라 나카타 있었을때만 해도 ㅈ밥이었는데 작성자조용한 달빛|작성시간26.06.21|조회수1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법 올라왔네요축구발전 100년 계획인가 뭔가 세워서 꾸준히 했다더니우리랑 16강에서 만나서 진검승부 한판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만과편견 | 작성시간 26.06.21 99년인가 나카타 일본한테 4대1로 졌던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충격이 너무 컸음.. 작성자괴물기사 | 작성시간 26.06.21 1993년 미우라때 부터.. 우리랑 라이벌이 된거고..그전엔 우리 밥이었죠나카타때부터 거의 박빙수준으로 올라갔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