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리봐도 튀니지는

작성자안양라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306 목록 댓글 3

개ㅈ밥인거는 확실함~스웨덴한테 5대1로 지고 일본한테도 3대0으로 질거 같은데 남아공 보다 현재는 상태 더안좋은팀이 튀니지 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우리한테도 4대0으로 발리긴 했죠. 3년전에..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1 ㅇㅈ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가 진출팀중 최약체인거 같아요. 4-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