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튀니지는 작성자안양라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3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ㅈ밥인거는 확실함~스웨덴한테 5대1로 지고 일본한테도 3대0으로 질거 같은데 남아공 보다 현재는 상태 더안좋은팀이 튀니지 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우리한테도 4대0으로 발리긴 했죠. 3년전에..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1 ㅇㅈ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가 진출팀중 최약체인거 같아요. 4-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