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도 선수 개개인 능력으로보면 일본보다 대한민국이 났지않나요?

작성자명품수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696 목록 댓글 30

어떤가요?

일본에 아는선수 한명도 없는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hilip Marlowe | 작성시간 26.06.21 황희찬요? 솔직히...저는 예전부터
    황희찬이 공잘찬다고 생각을 안하는ㅠㅠ
  • 답댓글 작성자에너지드링크 | 작성시간 26.06.21 Philip Marlowe 그래도 국대에서 꾸준히 활약해온것도 있고 무엇보다 고점이 프리미어리그 12골이나 되서 고점만 따지면 웬만한 일본 2선이랑 공격진보다 잘하긴했어요.

    다만 지금 폼이면 일본에선 국대로 안뽑혔을듯요.
  •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21 아니오..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21 냉정하게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명빼곤 다쳐발리는수준 설영우 백승호 이런 애들보면 한숨만 나옴 차라리 이승우가 왔음 어땟을까..
  •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21 선수 개개인의 기본기 일본한테 안되요…우리나라 축구 미래 암울합니다. 일본의 백년대계 플렌이 이천십년대 후반부터 빛을 발하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