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ㄷㄷㄷ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9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최약체 튀니지에게 점수 더 뽑아야 인정받는다~~ 5-0은 되야지 좀 하는구나라고 해줄거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