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에서 4대 0이라는 스코어를 만들다니...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49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휴.. 적당히 잘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키퍼가 븅신 ㅋㅋ 작성자힘찬연어들처럼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일내는거 아닌지 ㄷㄷㄷ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21 왜케 개빡치는지 모르겠음 ㅠ MB만 아니면 우리도 흥 살아나서 잘했을텐데..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21 5대0 봅니다 작성자moana | 작성시간 26.06.21 대단한게 튀니지 아프리카 예선 무실점이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