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놈들 신났네요 작성자호세아우두|작성시간26.06.21|조회수957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게시판 분위기 우리나라가 이긴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1 빅물건이살아있다 와우 작성자먹돌세기 | 작성시간 26.06.21 저 들고있는 천쪼가리는 현무5 과녁으로 쓰면 딱이겠구만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21 윤서인은 아직 일본 귀화 못 했나?웃돈 주고라도 일본으로 보내야할 인간. 작성자꿀꿀대마왕 | 작성시간 26.06.21 전범기 개라식들 석고대죄해도 모자를판에 작성자불족e | 작성시간 26.06.21 차단은 과학이네 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