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쪽이 잘하는것도 있는건 인정인데

작성자개념있는세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226 목록 댓글 4

튀니지는 진짜 ㅈㄹ 못하네 ㅉ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만과편견 | 작성시간 26.06.21 너무 못하네요 ;
  •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튀니지 선슈들 팬들을 위해 열심히 뛰는게 눈에 보이네요. 파이팅 입니더.
  •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21 니뽄이 잘하니깐 튀니지가 정신못차리고 허둥지둥하는 거죠.
    니뽄은 빠릇빠릇함이 스페인 보는 것 같고 뺏겼을 때 압박하는 투지는 박지성을 여러명 보는 것 같아요.
    패스 선택, 빠르기, 구질도 우리 미들과도 확 차이나는 게..
    백승호같이 받는 사람 압박당하게끔 타이밍 애매하게 툭 떠넘기는 패스가 아닌 발에 착 붙는 빠른 패스를 하네요.
  • 작성자호랑이길러 | 작성시간 26.06.21 요번 아프리카 팀들이 영 힘을 못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