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0 ㅎㄷㄷ 이거 튀니지 너무못하네여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21|조회수2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32강 가나여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목표가 우승이나16강 8강 정도는 가겠죠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도 예선 올라간 팀이라 약하지 않음제가 보기엔 일본 조직력이 너무 좋아요.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의욕상실했네요.너무약체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