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대0 ㅎㄷㄷ 이거 튀니지 너무못하네여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21|조회수202 목록 댓글 3

일본은  32강 가나여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목표가 우승이나
    16강 8강 정도는 가겠죠
  •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도 예선 올라간 팀이라 약하지 않음
    제가 보기엔 일본 조직력이 너무 좋아요.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의욕상실했네요.
    너무약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