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지는놈들이 뭐 저렇게.설렁설렁 뛰냐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275 목록 댓글 7

때려쳐라 두경기에서 9골을 내주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21 포기한듯 ㅎㅎ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드릅게 못하네 튀니지. 압박도 전혀없고 패스미스 천지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21 뭐 이런놈들이 예선에서 조1위를 했는지 의문이네요.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21 감독과 선수단과의 불화로 감독 경질된 팀은 오합지졸 ㅎㅎㅎ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21 카타르보다 더 못하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