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지는놈들이 뭐 저렇게.설렁설렁 뛰냐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27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때려쳐라 두경기에서 9골을 내주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21 포기한듯 ㅎㅎ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드릅게 못하네 튀니지. 압박도 전혀없고 패스미스 천지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21 뭐 이런놈들이 예선에서 조1위를 했는지 의문이네요.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21 감독과 선수단과의 불화로 감독 경질된 팀은 오합지졸 ㅎㅎㅎ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21 카타르보다 더 못하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