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기성용 구자철 중계 중에 기성용이 한 말인데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일본이 싫으면 싫었지 뭐가 이쁘다고 저도 일본 잘한다 잘한다 하고싶지 않습니다.
근데 인정하지 않고 계속 우리나라가 최고 일본 ㅈ밥 하면서 정신승리하면 우리나라 축구 발전에 도움될까요
언제까지 운 좋게 나타난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같은 천재들한테 의존할건지
갑자기 이런 슈퍼스타가 끊기면 수준차이는 더 날텐데 그땐 어떻게 극복할건지
우리 축협도 멀리 보고 시스템을 좀 제대로 운영했으면 좋겠는데 에효
압박,리커버리,공격전개 다 그냥 ㅈㄴ 잘하네요 ㅅㅂ꺼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