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라고 (일본을)막 칭찬하고 싶지 않아요 그런데 차이가 벌어졌어요"

작성자dra23|작성시간26.06.21|조회수495 목록 댓글 2

치지직 기성용 구자철 중계 중에 기성용이 한 말인데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일본이 싫으면 싫었지 뭐가 이쁘다고 저도 일본 잘한다 잘한다 하고싶지 않습니다.

근데 인정하지 않고 계속 우리나라가 최고 일본 ㅈ밥 하면서 정신승리하면 우리나라 축구 발전에 도움될까요

 

언제까지 운 좋게 나타난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같은 천재들한테 의존할건지

갑자기 이런 슈퍼스타가 끊기면 수준차이는 더 날텐데 그땐 어떻게 극복할건지

 

우리 축협도 멀리 보고 시스템을 좀 제대로 운영했으면 좋겠는데 에효

 

압박,리커버리,공격전개 다 그냥 ㅈㄴ 잘하네요 ㅅㅂ꺼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21 잘하는걸 잘한다고 했다고
    일뽕거리는 인간들은 정신병자죠.
    그런건 신경쓰지 마세요.
    다만 우리나라 비하하고
    ㅋㅋㅋ거리면서 일본찬양하고
    대놓고 일본빨아재끼는
    진짜 일뽕러들도
    이 게시판에 분명 있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dra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일부러 살살 자극하는 일뽕도 분명 있습니다 2명정도 보이네요. 왜저러나 싶습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