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잘하는건 우리에게 좋은겁니다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15 목록 댓글 20

기분 개 더럽지만 일본 축협의 투자가 빛이 나야
우리 축협에 조금의 변화라도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자극받고 우리도 분발해서 좋은 성적 내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21 축협의 꼰대 색히들은 아시아에서 월드컵 우리가 제일 많이 갔잔아 32강 진출했잔아 뭐? 우승할것도아닌데 뭐가 문제야 이런 마인드라 축협 해체수준 아니면 가망 없어요
    단 차기 축협회장을 정의선 회장이 맡으면 쇄신될수도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21 손흥민 아버님이 예전에 말하셨죠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된다고 준비가 덜된 상태에서 우승해버리면 결과만 갖고 우려먹을테고 그러면 한국축구는 병든다고
  • 작성자신봉담 | 작성시간 26.06.21 매우 동의함 일본이 20년 계획 세울동안 울 축협은 자화자찬하며 퇴보했음 ㅂㅅ들
    조별리그 간것도 감지덕지인데 무슨 32강 16강 간다 ㅇㅈㄹ
  • 작성자하늘을가리다 | 작성시간 26.06.21 그럴거였으면 벌써 바꼈겠죠ㅜㅜ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21 대한민국 자극 받고
    3차전 시원하게 이기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