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개 더럽지만 일본 축협의 투자가 빛이 나야
우리 축협에 조금의 변화라도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자극받고 우리도 분발해서 좋은 성적 내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21 축협의 꼰대 색히들은 아시아에서 월드컵 우리가 제일 많이 갔잔아 32강 진출했잔아 뭐? 우승할것도아닌데 뭐가 문제야 이런 마인드라 축협 해체수준 아니면 가망 없어요
단 차기 축협회장을 정의선 회장이 맡으면 쇄신될수도 -
작성자마누카 작성시간 26.06.21 손흥민 아버님이 예전에 말하셨죠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된다고 준비가 덜된 상태에서 우승해버리면 결과만 갖고 우려먹을테고 그러면 한국축구는 병든다고
-
작성자신봉담 작성시간 26.06.21 매우 동의함 일본이 20년 계획 세울동안 울 축협은 자화자찬하며 퇴보했음 ㅂㅅ들
조별리그 간것도 감지덕지인데 무슨 32강 16강 간다 ㅇㅈㄹ -
작성자하늘을가리다 작성시간 26.06.21 그럴거였으면 벌써 바꼈겠죠ㅜㅜ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21 대한민국 자극 받고
3차전 시원하게 이기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