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한테 져서 탈락하면 얼마나 ㅈ같을지 감도 안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오만과편견|작성시간26.06.21|조회수800 목록 댓글 7

영표형 예전 월드컵에선 항상 일본 반대편 티나게 응원했는데 뭔가 말수도 줄고 생각하는게 많아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구역질이 나올거 같아요 정말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이 아프리카 초약체인데 5:0으로 이겨야지..이거 분이 안풀리네
  •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21 지면 진짜 주옥같을거같고
    32,16강진출하면 mb 유퀴즈에 나올듯요
    ㅋㅋ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에게 질 정도면 월드컵을 나오질 못했겠죠..남아공한테 질 가능성은 없고 다만 삽질하다가 무캐게 되면 열받을거같긴 하네요 ㅎㅎ
  • 작성자neoysj79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은 최소 2점차로 승리 한다고 봅니다.
    감독이 병신아닌 이상.......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