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표형 예전 월드컵에선 항상 일본 반대편 티나게 응원했는데 뭔가 말수도 줄고 생각하는게 많아보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보우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구역질이 나올거 같아요 정말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이 아프리카 초약체인데 5:0으로 이겨야지..이거 분이 안풀리네
-
작성자핑거스킬 작성시간 26.06.21 지면 진짜 주옥같을거같고
32,16강진출하면 mb 유퀴즈에 나올듯요
ㅋㅋ -
작성자맥길러스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에게 질 정도면 월드컵을 나오질 못했겠죠..남아공한테 질 가능성은 없고 다만 삽질하다가 무캐게 되면 열받을거같긴 하네요 ㅎㅎ
-
작성자neoysj79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은 최소 2점차로 승리 한다고 봅니다.
감독이 병신아닌 이상.......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