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웨덴 vs 일본 너무 재밌겠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573 목록 댓글 3

일본 수준이 어느정도 되는건지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 1승1패 골득실0 이라 지면 골득실 -로 떨어져서 승점3점으로 3위해도 32강 못갈수도 있음…
    거기도 비기기라도 하려고 죽기살기로 할듯..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스웨덴전은 작정하고 피지컬로 몰아붙이는 스웨덴을 상대로 일본이 역으로 탈탈 털거나 반대로 스웨덴이 피지컬빨로 한두골 박고 걸어잠그는 아주 극단적인 형태의 경기가 될듯
  • 작성자드로니 |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전 까지 갈필요없이 네덜란드, 튀니지 전만으로도 충분히 일본 실력 알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