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좀 더 지켜봐야지요

작성자마헌득|작성시간26.06.21|조회수471 목록 댓글 4

잘하는건 맞는데 상대가 튀니지고 

일본은 항상 월드컵에선 결국 고배마시더군요

아직 지켜봐야할듯 8강 나갔다 그러면 인정이고 지금은 아직 32강도 안정해졌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담경기 져도 3위로 32강은 가는듯요.
  • 작성자검정빤쮸 | 작성시간 26.06.21 좆본 싫지만 그동안 보여준게 많지 않음?ㅅㅂ부러워죽겠음
    멕시코전 실수만 아니었다면 맘편하게 보면되는데 어휴
  • 작성자오만과편견 | 작성시간 26.06.21 그말도 맞습니다 ㅋㅋㅋㅋ일본이 우리랑 대진표 바꼈으면 진지하게 8강까진 갈거 같은데 지금 대진표상 16강까지가 한계이지 않을까..
  • 답댓글 작성자트래킹러브 | 작성시간 26.06.21 32강에서 브라질, 모르코 만나는거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