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건 맞는데 상대가 튀니지고
일본은 항상 월드컵에선 결국 고배마시더군요
아직 지켜봐야할듯 8강 나갔다 그러면 인정이고 지금은 아직 32강도 안정해졌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썅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담경기 져도 3위로 32강은 가는듯요.
-
작성자검정빤쮸 작성시간 26.06.21 좆본 싫지만 그동안 보여준게 많지 않음?ㅅㅂ부러워죽겠음
멕시코전 실수만 아니었다면 맘편하게 보면되는데 어휴 -
작성자오만과편견 작성시간 26.06.21 그말도 맞습니다 ㅋㅋㅋㅋ일본이 우리랑 대진표 바꼈으면 진지하게 8강까진 갈거 같은데 지금 대진표상 16강까지가 한계이지 않을까..
-
답댓글 작성자트래킹러브 작성시간 26.06.21 32강에서 브라질, 모르코 만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