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하루이틀 잘하는 것도 아니고 네덜란드와 비긴거만해도 기량 증명한거죠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작성시간26.06.21|조회수479 목록 댓글 8

일본실력이야 당연히 다 인정하는데 어느 정도껏 찬양합니다

일본인들보다도 더 찬양하는 분들이 많네요 

 

몇몇 글들은 

토할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21 과하게 오바하는분들많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s미르s | 작성시간 26.06.21 222222
  • 작성자디에고맛스타 | 작성시간 26.06.21 꼭 이맘 때면 기어나오죠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21 구토썰려요 진심 ㅋ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21 일부로 그러는거에요. 긁어서 댓달리는거에 쾌감 느끼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