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하루이틀 잘하는 것도 아니고 네덜란드와 비긴거만해도 기량 증명한거죠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작성시간26.06.21|조회수47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실력이야 당연히 다 인정하는데 어느 정도껏 찬양합니다일본인들보다도 더 찬양하는 분들이 많네요 몇몇 글들은 토할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21 과하게 오바하는분들많네요ㅋㅋ 답댓글 작성자s미르s | 작성시간 26.06.21 222222 작성자디에고맛스타 | 작성시간 26.06.21 꼭 이맘 때면 기어나오죠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21 구토썰려요 진심 ㅋ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21 일부로 그러는거에요. 긁어서 댓달리는거에 쾌감 느끼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