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노르웨이 잉글랜드 잡고 월드컵 8강 구경 한번 해보길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제가 글을 쫌 더 전달력있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neoysj79 작성시간 26.06.21 예선은 무난히 통과 하는데 ..
근데 하필 브라질이라..
대진운은 상당히 안좋은듯.
-
작성자원주스매싱 작성시간 26.06.21 잉글잡으면 4강
-
작성자후랄랄라요 작성시간 26.06.21 32강 브라질 확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브라질 조1위, 일본 조2위 하면 저 대진이요.지금까지 결과 보면 거의 그렇게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