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안컵 8강 신화 일본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작성자살찐고양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111 목록 댓글 15

브라질 노르웨이 잉글랜드 잡고 월드컵 8강 구경 한번 해보길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가 글을 쫌 더 전달력있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neoysj79 | 작성시간 26.06.21 예선은 무난히 통과 하는데 ..
    근데 하필 브라질이라..
    대진운은 상당히 안좋은듯.
  • 작성자원주스매싱 | 작성시간 26.06.21 잉글잡으면 4강
  • 작성자후랄랄라요 | 작성시간 26.06.21 32강 브라질 확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브라질 조1위, 일본 조2위 하면 저 대진이요.지금까지 결과 보면 거의 그렇게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