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그래도 약팀은 양학하네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21|조회수503 목록 댓글 9

다득점 승리라니... 이런때마다 정몽규랑 홍명보 머리에 정치고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본선 나온팀중에 약팀으 ㄴ없다지만 이번 시스템에선 막차타는 팀들이 몇 있었는데 튀니지는 그들보나 조금 나을 뿐 강팀이라 보긴 힘들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21 아도겐 =3~~~@ 체코와 별반 차이가 없어서 놀랐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신황제쇼군 사실상 피파랭킹이 40위 밖이면 우리나라가 지지리 궁상 떨때가 60위 언저리였으니 완전 약팀이라고 보기도 애매하긴 하죠
  • 작성자sanora21 | 작성시간 26.06.21 공은 둥글지만 이겨줘야할 나라는 명확히 이겨는게 진정한 강팀이긴하죠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