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이미 잉글랜드 브라질도 이기고 네덜란드도 비겻으니..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21|조회수4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정할수밖에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축구는 인정 안 하는게 이상한거죠 월드컵마다 결과로 보여주는데요 물론 과하게 빨아대는 명예 일본인들은 역겹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