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이미 잉글랜드 브라질도 이기고 네덜란드도 비겻으니..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21|조회수454 목록 댓글 1

인정할수밖에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축구는 인정 안 하는게 이상한거죠 월드컵마다 결과로 보여주는데요

    물론 과하게 빨아대는 명예 일본인들은 역겹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