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독이 MB아니고 현재 히딩크 였다면

작성자안양라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597 목록 댓글 4

개개인 능력은 일본에 안밀리는 한국도 튀니지

개발랐을거 같다고 딸딸이 치며 위안해 봅니다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히딩크까지도 안가도 될듯합니다. 김기동 이정효 등 괜찮은 k리그 감독 수준만 있었어도. 너무 아쉽네요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제시 마쉬가 감독으로 왔다면 일본 이상으로 탄탄하게 스쿼드를 만들었을껍니다..
  •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21 벤버지라도 계속 했다면
  • 답댓글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21 벤투에게 줄 수 있는 연봉을 명보에게 주고,, 명보는 봉사활동 드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