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MB아니고 현재 히딩크 였다면 작성자안양라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59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개인 능력은 일본에 안밀리는 한국도 튀니지개발랐을거 같다고 딸딸이 치며 위안해 봅니다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히딩크까지도 안가도 될듯합니다. 김기동 이정효 등 괜찮은 k리그 감독 수준만 있었어도.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제시 마쉬가 감독으로 왔다면 일본 이상으로 탄탄하게 스쿼드를 만들었을껍니다..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21 벤버지라도 계속 했다면 답댓글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21 벤투에게 줄 수 있는 연봉을 명보에게 주고,, 명보는 봉사활동 드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