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짜증 나네요 일본전 보니까..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작성시간26.06.21|조회수726 목록 댓글 4

정몽ㄱ 홍ㅁ보 진짜... 쪽국은 저렇게 발전하려 노력하면서 결과도 슬슬 나오기 시작하는데 협회 새키들 즈그들 맘대로 하고싶어 한국축구 망쳐놓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지금 캐나다감독만 데려왔어도..
  • 답댓글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시 마치.... 2주간 축협 답변까지 기다린 그 감독... 아 축협 진짜 싹 물갈이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답답합니다
  • 작성자neoysj79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홍명보랑 축협 찢어 죽여 버리고싶네요..
    ㄱㅅㅋ들...
  • 답댓글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자도 같은 맘입니다.. 너무 싫어요 그새키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