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짜증 나지만 일본은 이제 레벨이 다른듯요

작성자어게인20|작성시간26.06.21|조회수1,331 목록 댓글 180

16강 진출, 토너먼트 진출이 목표인 팀이 아닌듯요
이재 일본는 대회 몇 강까지 갈지 목표를 설정하는 유럽 중상위권 수준은 돼 보여요...

우리도 황금 세대에 감독이라는 똥을 싸질러놔서....
우리가 주전4명 빠졌으면, 튀니지 개 발랐을까요???
넘 짜증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2 응가똥 ㅇ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2 응가똥 ㅇㅅㄱㄱㅁㅊ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23 응가똥 그당시 아시안컵기준 카타르 >일본>한국 끝.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1 진짜 그만답니다
    휴일저녁기분좋게 마무리하시고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22 아직까지 저러고있네 ㅉ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