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오 일뽕 글땜에 오늘 이종 안와야지

작성자빅물건이살아있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855 목록 댓글 22

일본 잘한건 맞고

그런글이야 문제 없는데

일본 빨아재끼고 찬양 응원하며

한국 까는 글은

못봐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빅물건이살아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thad | 작성시간 26.06.21 일베놀이에 물든 친구들이 그러는거죠. 불쌍한 인생들이에요.
  • 작성자마 정신챙기라 | 작성시간 26.06.21 뽁코생각나네요
  •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21 덕분에 한 놈 차단 박았습니다.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경기력이 많이 올라온 건 맞는데 이상하게 성과가 없네요. 아시안컵 8강 월드컵 16강이 최고 최근 성적 예선에서 백날 날르고 친선경기서 양학하면 뭐 하나 토너멘트에서 떨어지면 그만인데 뭐 업적이 확실해야 인정받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