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일본이 4대1로 이길 것 & 한국이 2위로 32강은 갈 것 & 남아공 진짜 밥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길러스 작성시간 26.06.21 근데 우리도 튀니지 4대0으로 이긴적 있어서 4대1스코어 예상은 어려운 일은 아니었음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21 체코랑 하는거 보면 우리가 못 이기는게 이상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측면 공격으로 주도해야하는데 멕시코때는 전혀 없었음
-
작성자싸닥션 작성시간 26.06.21 추켭 부회장출신이 그런거라면 그런거겠지
-
작성자Deadman_working 작성시간 26.06.21 옌스 출전 좀 시켜라. 분데스리가 주전인데